디아블로 2 레저렉션 출시

 

디아블로2 악마의 게임이죠!

 

 

고등학교 다닐 때

FM, 문명, 디아블로 이 세개의 게임은 절대 절대 하지말라고 그랬었는데요!ㅋㅋㅋ

 

그 중 디아블로 다시 출시했습니다.

 

그것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으로요!

 9월 24일  런칭했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사양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은 생각보다 많이 높았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급인줄 알았는데

정말 대대적으로 바꾼 것 같더라구요!

용량도 30G나 되니..

 

 

디아블로2 레져렉션 사양 위와 같습니다.

 

생각보다 그래픽 수준도 엄청 필요로 하네요...!

 

 

XBOX랑 같이 연동하는 게임이다보니,

그래픽 수준을 많이 높였을거에요!

 

 

무식하게 디아블로2 레져렉션 

스타크래프트와 비교하다니 제가 바보였네요...
(저 스타 광팬입니다)

 

 

 

왼쪽이 오리지널 오른쪽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입니다.

 

많이 달라졌죠?

 

 

그런데 혹자는 

그래픽이 지나치게 좋아지면서 디아블로2 오리지널에서 느꼈던

으스스하고 무서운 분위기는 없어진 거 같다는 의견이 있더라구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 서버 터지다?

 

 

그런데 문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터졌어요...!!!

 

 

어떻게 블리자드는 매번 게임을 출시하면 이럴까요?ㅋㅋㅋ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기대에 부응하며

역시나 서버 터졌어요 ㅋㅋㅋ

 

 

참 신기한게...

 

사람들이 이렇게 기대가 큰데

서버 적게 만들면 어쩌자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ㅋㅋㅋㅋ

 

 

여튼 여기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 및 서버 문제를 다뤄보았는데요

이 글이 재미 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