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 남성 반바지 최고 

 

 

안다르 반바지 어떨까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남성 반바지를 많이 찾고 계실 거에요!

 

 

그래서 제가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후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펙>

키 : 175 cm

몸무게 : 65kg

 

 

구매 팁은

무신사에서 할인 쿠폰 적용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대만족

01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개봉샷이에요

 

 

 

첫 느낌은 

가볍고, 주머니가 있어서 편리하겠다!

였습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반바지들은

주머니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주머니가 있어서

참 편리하더라구요!

 

 

운동할 때 핸드폰 넣고 다니기 딱 입니다.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재질

 

 

바람 막이 소리납니다 ㅋㅋ

정확한 용어는 모르겠네요!

 

 

 

 

뭔가 런닝 머신 뛸 때

사악~ 사악 소리나는 거 뭔지 아시죠?

 

 

딱 그 느낌입니다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반바지 착용

 

01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조금 짧다는 느낌이 들긴 했어요

 

 

다만, 런닝할 때 샥~샥 

바람막이 소리는 크게 나진 않았어요

 

 

그리고 정말 정말 편합니다

 

 

 

특히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밴드 굉장히 편합니다.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라

입었을 때 굉장히 편했습니다.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아쉬운 점

 

01

 

단점

저 조그만 주머니는 왜 있는 걸까요?

 

 

평소에는 모르다가 한 번 눈에 거슬리면

계속 보이는 거 아시죠?

 

 

그게 저 주머니에요...ㅋㅋ

 

 

별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한 번 보이니

계속 보이더라구요

 

 

 

안다르 에어스트 맨즈 쇼츠 총평

 

정리하면

요즘 같은 미친듯한 여름에

최고인 바지입니다.

 

 

 

마실 나갈 때

운동할 때

남자 여름 반바지

최고입니다.

 

 

안다르는 여성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했는데

 

앞으로는 자주 입을 거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 드립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