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전문가용 드라이기 내돈내산 후기

 

 

JMW 드라이기를 샀다.

 

 

JMW 드라이기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쿠팡에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팔았다.

현재 5만원대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675802?itemId=57974997&vendorItemId=3090910429&q=jmw&itemsCount=36&searchId=02a24d909e1a4198a3c13c1cd18255d9&rank=1&isAddedCart=

 

 

 

JMW 드라이기

정말 비싼 값을 하는지 한 번 알아보겠다.

 

 

 

JMW 드라이기 - 상당히 가볍다

 

 

JMW 드라이기

전문가용 드라이기인만큼 생긴 것도 전문적으로 생겼다.

 

 

 

012

 

 

JMW 드라이기

전문가용 드라이기 여서 그런지 전문적으로 생겼다.

 

 

 

뭔가 미용실에 있을 거 같은?

ㅋㅋㅋㅋ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색상 흰색으로 했다.

 

 

 

근데 놀라운 건

너무 가벼웠다.

 

 

 

집에 짭 다이슨 드라이기가 있는데

JMW 드라이기 비교했을 때

JMW 드라이기 훨씬 더 가볍다

 

 

JMW 드라이기 - 바람 세기 생각보다...?

 

 

 

JMW 드라이기 바람 세기 영상이다.

 

 

생각보다 바람 세기 강하지 않다.

 

 

내가 처음 JMW 드라이기 접했던 건 

금강연화 유튜브였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HcKKP0lrL3w

 

 

썸네일 보이시죠?

 

 

영상 내에서도 바람 세기가 엄청 강하다고 했었는데

그 정도는 아닙니다

 

 

써보면서 느낀 건

"어? 생각보다 약한데? 말리긴 할까?"

이런 느낌이었어요

 

 

 

짭 다이슨이 머리를 태워먹을 정도로 

강한 바람이 나오는 것도 있었겠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생각보다는 약했어요

 

 

 

그런데 웬걸요?

 

 

 

말리는 건 잘 말려요 ㅎㅎ

 

 

 

오히려 두피나 피부에 뜨겁다는 느낌 없이

빠르게 잘 마른다는 느낌이었어요!

 

 

 

총평

여자친구가 다이슨 에어랩을 가지고 있어서

한 번 써봤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뭐냐

남자인 저는 그게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좋은 드라이기는 쓰고 싶은데

어떤 걸 써야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JMW 드라이기 

이 제품이 그런 분들에게 딱 인 거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