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얼 풋살화 - 호날두 풋살화 축구화 추천 수퍼플라이 8 TF

나이키 머큐리얼 수퍼플라이 8 아카데미 CR7 TF
눈을 사로잡는 인상적인 디자인, 실용적인 퍼포먼스, CR7 수퍼플라이 8

 

풋살화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유로 2020 중

 

제 눈을 사로잡은 축구화가 있었는데요!

 

 

01
호날두의 유로2020 축구화

 

우리 날강두형이 신고 있는 축구화가 괜시리 눈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언제 나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레드 사커에 재고가 풀리자마자 바로 구매했답니다 :)

 

 

개봉기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색 사선, 그리고 시그니처 CR7

 

 

0123
개봉샷 - 빨간색 사선과 시그니처 CR7 이 매력!

 

보시는 것처럼 눈을 확 사로잡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보통은 메인 색깔은 하나로 하고

추가로 색깔을 넣는 식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는데요

 

이 풋살화는 흰색과 빨간색을 적절히 배합한 색깔을 가지고 있어요!

 

 

소재 및 어퍼 
천연 가죽, 킥할 때 착 감길듯한 쫀쫀함...! 

01

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실텐데요

 

킥할 때 공이 감기는 느낌!!!

 

이거 뭔지 아실거에요!

 

제가 많은 축구화를 써봤는데

가장 중요한 게 가죽의 질이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공의 재질과 가장 비슷한 축구화를 찾는 편이에요

 

그래야 공이랑 축구화가 딱 맞았을 때

촥 감기는 맛이 있더라구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 풋살화는 합성가죽 재질로 되어 있어서 

킥을 했을 때 엄청 쫀쫀할 거 같더라구요 ㅎㅎ

 

 

 

 

착샷 및 실착 후기
가볍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패스가 잘 오는(?) 축구화

그리고 드디어 오늘!

실착을 했습니다 

 

 

실착을 하자면 엄청 좋습니다.

 

머큐리얼하면 가벼움이라는 건 

축구화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 수 있을 거에요.

그래서 큰 걱정은 하진 않았어요

 

 

다만, 발목까지 올라오는 축구화를 처음 신어봐서

불편하진 않을까

헐렁하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발목을 정말 꽉 잡아줍니다 

축구화를 신는 게 어려울 정도로요 ㅋㅋ

(저 나름 칼발인데 ㅋㅋㅋ)

 

 

그리고.... 정말 신기한겤ㅋㅋㅋ

동료들이 패스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뭔소리인가 싶었는데

디자인이 눈에 띄는 스타일이라서

시야에 딱딱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최고의 디자인과 퍼포먼스, 머큐리얼 풋살화 최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