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롤스타즈 7월 티어표 / 순위표 - 프랭크 부활 ㅋㅋ

 

안녕하세요 도로롱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2024년 7월 티어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

 

 

프랭크가 왜 저깄어...ㅋㅋㅋㅋ

 

이번에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온 캐릭터가 무엇이냐 물으신다면

단연코 "프랭크"입니다.

 

 

 

 

관짝행 대표 캐릭터 프랭크가 이번 2024년 7월 업데이트로 S급으로 올라섰습니다.

 

기본 공격속도가 상당히 빨라졌고

체력이 닳으면 미친듯한 공속을 보여줍니다 ㅋㅋㅋ

 

그걸 보여주는 영상은 홀릿님께서 올려주신 영상입니다 ㅋㅋ

 

 

진짜 영상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빨리 데미지를 때린다고?

 

정말 정말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ㅋㅋㅋ

 

 

 

 

 

 

직접 해봤을 땐 솔로 다운에서 정말 큰 힘을 발휘했었는데요!

1:1에서 거의 진적이 없었습니다 ㅋㅋㅋ

 

1:1 결투에서 승리하고, 큐브 모아 성장하면 1등 거의 확정이었습니다 ㅋㅋ

무지성으로 해도 말이죠 ㅋㅋ

 

 

 

 

2024년 7월 캐릭터 - 릴리

2024년 7월 업데이트에서 프랭크 외 눈에 띄는 다른 캐릭터를 골라보자면

릴리입니다.

 

얜 뭐 거의 사기 캐릭터입니다.

 

 

상대방에 릴리가 있으면 거의 하기 싫을 정도랄까요?ㅋㅋㅋㅋ

 

 

 

아마 이번 시즌엔 릴리와 프랭크가 이끄는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4년 7월, 6년만에 프랭크가 빛을 본 가운데

어떻게 변화할지 한번 지켜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다같이 브롤스타즈 재밌게 즐겨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