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로롱입니다.

 

오늘은 FC25 출시일과 FC24와 다른 점에 대한 포스팅을 남깁니다.

 

 

 

FC25 출시일 : 9월 27일

 

FC25의 공식 출시일은 9월 27일입니다.

이때부터 PS5 유저들은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현재는 예약 구매 가능하고, 8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약 구매를 하면 몇시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지가 궁금했었는데

명확히 9월 27일 오후 1시로 기재해주니 정말 좋았어요...!

 

 

 

 

 

FC25, 얼티밋으로 구매해야하나? - 온라인으로 하실거면 구매하세요

 

제가 FC24를 구매할 때 가장 의아했던 게

 

도대체 얼티밋은 무엇이고, 스탠다드는 무엇이고 구분이 안된다는 점이었어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온라인 플레이를 하실 게 아니라면 얼티밋은 상관 없습니다!

 

 

전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면 

너무 플레이 시간이 길어질 거 같았고,

괜한 스트레스를 받을 거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간간히 친구들이 집에 놀러오면 같이 하는 정도였고

집에서 커리어 모드 하는 재미로 플레이 하는 유저이기 때문에 

굳이 얼티밋까지는 필요 없었어요!

 

 

저와 비슷한 유저분들이 계시다면 괜히 돈 더 쓰지 마시구, 스탠다드로 구매하시길 추천 드릴게요!

 

 

 

 

FC25, 커리어 모드의 변경점

 

저는 현재까지는 구매할 의사가 없었지만 아래 영상을 본 이후

 

"어 이거 사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아이콘 선수를 넣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뭔 아이콘인가 싶으시죠?

 

아이콘 선수들은 은퇴한 레전드 선수들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영상에서 2분 43초를 보시면 데이비드 베컴이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비니 시우스에게 크로스를 올려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저는 2000년대~2010년대 축구를 아주 열성적으로 본 팬이기 때문에

그때 당시 축구 선수들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아이콘 선수들을 현재 플레이어들과 함께 넣어주니 

굉장히 플레이하고 싶어 지더라구요!

 

 

 

 

사람들이 FC25를 구매하는 이유들이 많이 있겠지만

전 커리어 모드에 아이콘 선수들이 등장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고려할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시라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도

 

  • 난 커리어 모드만 하면 상관 없다
  • 2000년대~2010년대 레전드 선수들을 조작하고 싶다

 

이런 니즈가 있으시다면

이번 FC25는 충분히 좋은 구매가 될 거 같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