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및 애드센스 거절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애드센스 승인 및 애드센스 거절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및 애드센스 거절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애드센스 승인 요청 1달 반만에 성공했다.

 

애드센스 승인 성공기를 요약하면 

 

 

 

 

- 애드센스 요청 : 8월 1일

- 애드센스 계정 탈퇴 후 재가입 : 9월 2일

- 애드센스 HTML 수정 : 9월 2일

- 애드센스 1차 승인 거절 : 9월 9일

- 애드센스 재검토 : 9월 9일 거절 직후 바로

- 게시물 2개 업로드

- 애드센스 최종 승인 : 9월 12일

 

 

 

장장 한달 반이나 걸렸다.

 

 

애드센스 승인이 너무 오래 걸려서 굉장히 힘 빠진 적도 많지만

여유를 가지고 원인 분석을 하니

조금 더 빠르게 승인 받았던 거 같다.

 

 

애드센스 거절 대처법

저 아저씨 웃는 게 너무 얄밉다.

 

 

 

애드센스 승인 거절이 나면 위 이미지처럼 웃는 아저씨가 메일을 준다

 

굉장히 기분이 나쁘다 ㅋㅋㅋ

 

 

하지만 애드센스 거절 당했다고

가만히 있을수만은 없다.

 

 

일단 저 같은 경우, 애드센스 승인 요청 후 한달이 지나도록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거절이면 거절

승인이면 승인

 

 

뭐라도 말이라도 해주지 아무말도 없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방법

 

 

1. HTML 코드 BODY에 링크 걸기

2. 포스팅 글자수 늘리기 

3. SEO 로직 이해

 

 

이 두 가지였다.

 

 

 

 

애드센스 무한 검토 현상에 빠지면

구글에서 내 사이트를 못 찾는다는 미신이 있었다.

 

 

그래서 애드센스 상 내 사이트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HTML 내

head 코드와 Body 코드 둘다 광고 코드를 삽입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두 번째는 글자수를 늘리는 거였는데

실제로 내가 얼마나 정성을 들여 썼느냐는 중요하지 않았다.

 

 

알고리즘이 글자수를 많이 카운트할 것이라 예상했고,

어떻게 하면 글자수를 늘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

 

 

정답은 

책 발췌였다.

 

 

독후감 형식의 블로그는 많았지만

발췌 형식의 블로그는 없었다.

 

 

그래서 독후감을 쓸 때 

책 내용을 발췌해서 그대로 쓰는 전략을 활용했다. 

글자수가 어마무시하게 늘었다.

 

 

 

그리고 애드센스 검토 중일 때 

문서 중복, 복사 붙이기를 하면 탈락한다는 말이 있어서 

사실 걱정이 많았지만

 

 

책 내용을 다 타이핑해서 적는 사람이 생각보다 적었다.

 

 

개인적으론 애드센스 승인에 있어

이 부분이 가장 유효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SEO 로직 이해다.

 

 

어느 정도 강의를 들은 상태라 어떻게 글을 써야 

내 글이 최상단에 올라가는지 알고 있었다.

 

 

그래서 거의 모든 포스팅이

특정 검색어를 썼을 때 블로그 최상단에 올라가 있었다.

 

 

구글이 원하는대로 쓰는 게

블로그 세계에서는, 적어도 애드센스 에서는

매우 중요한 듯하다.

 

 

 

 

 

 

애드센스 승인 깔끔 정리

  1. HTML 코드 - Head 와 Body 내 둘다 광고 Id코드 삽입하라
  2. 포스팅 글자수 늘려라 - 독서록 발췌가 짱이다
  3. SEO 공부

 

 

 

 

 

애드센스 승인 및 애드센스 거절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