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퍼스널컬러 오마이컬러스튜디오 진단 후기

 

 

퍼스널컬러 항상 궁금했다!

 

 

 

그러던 중 여자친구의 제안으로

서울 송파 오마이컬러스튜디오 방문해서 퍼스널컬러 진단 받기로 했다!

 

 

오마이컬러스튜디오 위치는 여기다

https://place.map.kakao.com/124028200?service=search_pc 

 

오마이컬러스튜디오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7 지하1층 (송파동 8-13)

place.map.kakao.com

 

 


오마이컬러스튜디오 가는 길

 

 

 

안내부터 정말 친절 하셨다.

 

이렇게 오는 길부터

 

 

방문시 유의하셔야 하는 부분들까지 모두모두 친절하게 적어서

문자로 보내주셨다!

 

 

여성분들은 쌩얼로 가셔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오마이컬러스튜디오

오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오마이컬러스튜디오 퍼스널컬러 진단은

100% 예약제입니다.

 

무작정 방문하지 마시고 

꼭 예약 문의 하시고 가세요!

 

 

 

 

오마이컬러스튜디오 안내 문자상에

찾는 길이 좀 어려울듯 하여 걱정했지만

아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다 :)

 

 

이제 퍼스널컬러 진단만 받으면 된다!

 

 

 

 

 

오마이컬러 퍼스널컬러 진단 시작 - 여자친구야 고마워 ㅎㅎ

012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공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마이컬러스튜디오 이 곳이 내부 공간도 넓고

인테리어도 세련되게 잘 되어 있어요!

 

 

 

오마이컬러스튜디오 도착 후,

여자친구가 먼저 퍼스널컬러 진단 완료했고

제가 뒤이어 진행했습니다.

 

 

 

01

ㅎㄷㄷ 후덜덜

첫 퍼스널컬러 진단 긴장 되었어요 ㅋㅋㅋㅋ

긴장되면 나오는 저 어색한 손짓들 ㅋㅋㅋ

 

 

 

오마이컬러스튜디오 표 

퍼스널컬러 진단 시작했습니다 ㅎㅎ

 

 

 

우선 앞머리 전부 다 까고

안경도 벗기고

 

 

제 본연의 피부톤과 색을 보기 위해 

주변을 모두 흰색으로 바꿨어요

 

 

 

퍼스널컬러 진단은

색상 샘플을 저한테 하나씩 대보면서

맞춰가는 과정이었어요!

 

 

 

색알못인 저는

명도

채도

명암

 

 

하나도 못 알아 들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하나씩 보다보니,

저한테 맞는 색상이 있더라구요!

 

 

 

그 이름하야...!

 

가을뮤트 

 

 

오마이컬러스튜디오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

저는 가을뮤트 였어요!

 

 

 

진짜 신기한게

완전 원색 계열 입으면 진짜 안어울리고

 

회색 계열 옷이나

고동색, 카키색 이런 색깔 옷들이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그대로 나오더라구요!!!

 

 

 

예를 들면

 

맨 앞에 있는 원색 파랑은 진짜 안어울리는데

맨 뒤에 있는 터키옥색 블루는 대보니까 엄청 잘 어울리는거에요!

 

 

 

그걸 보면서 퍼스널컬러 정말 과학이다!

정말 와따 신기하다는 감탄사를 연발했어요 ㅎㅎ

 

 

 

 

오마이컬러스튜디오 퍼스널컬러 - 색상 정리 제공

 

 

 

서울 올라온 여자친구는 

여름 라이트 쿨톤으로 나왔어요!

 

 

어쩐지 파스텔 계열 색깔 계열 옷이 정말 정말 예뻤고

자주 입고오는 색깔이 

파스텔 색상이라 잘어울린다는 생각 했었는데!

 

 

결과도 이렇게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ㅎ

 

 

 

서울 오마이스튜디오 퍼스널컬러 진단

또 다른 장점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이렇게 색상 정리를 잘 해주신다는 점이에요!

 

 

 

다른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는

천을 본인들만 손에 들고 설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오마이컬러스튜디오 퍼스널컬러

여기는 색상들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진열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서울 오마이컬러스튜디오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합니다

 

 

진작 올 걸 그랬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