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바비백 미듐 구매 주의 사항


나도 이제 진짜 결혼을 하나보다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용 백을 사려고 하다니...!



여자친구에게 물어봤다


"어떤 가방이 갖고 싶어?"


관심 없어 보이던 여자친구 입에서 3초만에 나온 그 답

"디올 바비백"



몇 십만원짜리 가방이 아닌
디올 바비백 미듐 이기 때문에!
몇 백만원짜리기 때문에 이것저것 따질 게 굉장히 많다...!


그래서 정리해봤다!


디올 바비백 미듐 구매 시 유의사항!

디올은 패키지도 예쁘다..ㅋㅋ
(물론 꽃은 내가 샀다 ㅋㅋ)




1번 >

디올 비비백 미듐 vs 스몰


일단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하는 것.



사이즈다


취향이 매우 특별한 게 아니라면

디올 바비백 미듐 vs 스몰

이 둘 중에서 가장 많이 고민할 거다


가이드를 드리면
아래 가이드를 외우세요


1> 난 죽어도 예쁜 게 중요하다 : 스몰
2> 예쁜 건 잠시일 뿐 난 실용성도 놓칠 수 없다 : 미듐



실제 디올 바비백 미듐 그리고 스몰을 착용해봤을 때
스몰이 진짜 예쁘긴 했습니다.


하지만 판매 직원 분께서...

"디올 바비백 스몰은 진짜 너무 불편해요!"
"지갑이나 핸드폰 넣고 나면 아무것도 안 들어갈 거에요!"
"대부분 나중에 후회 하시더라구요"


그 말을 듣고
"아 그래도.... 예쁜 게 장땡 아닌가..?"

핸드폰이랑 지갑 이 두 개가 한 번에 들어가지 않는 걸 보고
결정 내렸다 ㅋㅋ




미듐으로 가자! 였습니다




2번 >

가죽 종류 : 복스 vs 그레인


디올 바비백 미듐 선택 다음 과정이 남았다.

가죽 선택이다


이건 답을 내려주겠다...!


복스하세요...!



복스가 압도적으로 예쁩니다.


물론 디올 바비백 미듐 복스 가죽이 개복치마냥 스크래치에 약하긴 하지만...!
그레인은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나이 들어 보였다...!



뭔가 복스를 들었을 땐 젊고 생기 있는 느낌이었다면
그레인은 뭔가 축 처지는 느낌이었다



같은 돈 주고 사는데
굳이 나이 들어보이는 느낌을 살 필요는 없으니까
그레인은 바로 제껴 버렸다


스크래치가 걱정 되었고,
500만원이나 하는 디올 바비백 미디움이
오래 가지 않을까 걱정되긴 했지만...!


늙어보이는 것보다 훨씬 나았다 ㅋㅋㅋ



3번>

디올 바비백 미듐 필수 악세사리 - 이너백 & 로고 필름




디올 바비백 미디움 성공적으로 구매하셨다면
그 다음으로 신경 쓰셔야 하는 건 관리다!


예쁜 우리 디올 바비백 미디움 아가를
막 쓸 수는 없으니...!


관리를 해줘야 한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디올 바비백 미디움 문제는 크게 3가지였다



1> 버튼 날아감
2> 가방 안쪽 이염
3> 로고 스크래치 발생


하나씩 알려 드리면 아래와 같다



1> 버튼 날아감

찾다보니까 저 분홍색 동그라미 부분이
디올 바비백 미듐 이슈인 거 같더라 ㅋㅋ

공식적이진 않지만 엄청 떨어지던데...ㅋㅋ
내가 본 사진들은 처참하게 찢어져 있었다 ㅋㅋㅋ


물론 부티크에 가서 수선 해달라고 하면 해줬지만
누군 2달 걸렸다고 하고, 누군 바로 되었다고 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진짜 자주 떨어졌다는 거다


그래서 여자친구한테
디올 바비백 미듐 사용 시,
위에 버튼은 매우 매우 살살 다뤄달라고 신신당부를 했다 ㅋㅋㅋ

예방하기 위한 악세사리는 없었다 ㅋㅋ



2> 가방 안쪽 이염


가방 안쪽에서 이염이 자주 발생했다

위치는 여기다



흰색 가죽 제품을 넣으면
디올 바비백 미듐 에서 이염 현상이 발생해서
흰색 가죽 제품이 얼룩 덜룩 해졌다는 후기가 꽤 있었다


안쪽 재질이 스웨이드로 되어 있는데

이정도면 디올 바비백 명품이 맞나 싶지만ㅋㅋㅋ
예쁘긴 하다 ㅋㅋ


아니 근데 왜 이염을 못 잡는거지?



여튼 그래서 나는 이너백을 구매했다...!
https://smartstore.naver.com/samorga/products/5154476331?NaPm=ct%3Dldr1fx4q%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793c0727e8ea148588de6b459ffee1c785652ab3

디올 바비백 미듐 사이즈 전용 맞춤 백인백 이너백 : 사몰가

디올이너백, 디올바비이너백, 디올백인백, 디올바비미듐이너백, 디올바비미듐백인백

smartstore.naver.com



광고나 협찬 이런 거 절대 아니고 순도 100% 내돈내산이다
(차라리 광고였으면 좋겠다 공짜로 쓰게요...ㅎ)



네이버에서 디올 바비백 미듐 이너백 검색했을 때
가장 상위권에 있었던 제품이었는데
사이즈도 딱 맞고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멀쩡히 잘 쓰고 있는데 이염 발생하면
괜히
디올 바비백 미듐이 미워질 수도 있으니...!
사전에 방지하려고 했다




3> 로고 스크래치

저기도 진짜 엄청 스크래치가 났다


바꾸려면 20만원? 정도 냈다는 후기도 있던데...

어휴 이미 500만원이나 디올 바비백 미듐 구매한다고 썼는데
이건 아닌 거 같았다 ㅋㅋㅋ


그래서 냉큼 구매했었다 ㅎㅎㅎ






여튼
여기까지 보셨으면 디올 바비백 미듐을 구매하시는데는 큰 무리가 없으실 것으로 보인다



본인이 구매하시든
여자친구 결혼 선물을 구매하시든

진짜 큰 돈을 쓰시는만큼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좋아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