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 처리기 - 바로 사라, 남자라면

 

바로 답부터 내리고 가겠어요 ㅋㅋㅋㅋ

 

 

린클 음식물 처리기, 남자라면 그냥 바로 사세요

특히 결혼을 앞둔 남자라면 무조건 사세요!!

 

 

 

결혼을 한 신혼 부부라면

다 알거에요

 

보통 남자들이 음식물 쓰레기 버리러 갈텐데

 

나는 정말 린클 음식물 처리기 구매 하고 너무 만족했어요

진짜 너무 너무 만족해서 신혼 부부면 꼭 사야하는 리스트에 넣고 싶을 뿐이에요 ㅋㅋㅋ

 

 

 

그럼 어느 부분에서 린클 음식물 처리기 만족했는지 적어 드릴게요 ㅎㅎ

 

 

 

음식물 쓰레기 통 만지기 싫어! - 그럼 바로 사세요!

 

유튜버 귀곰이 린클 프라임 영상을 올린 걸 봤다

 

저는 진짜 이 장면 하나로 

린클 음식물 처리기를 사야하는 이유는 다 설명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겨울에는 오지게 추운데 슬리퍼 질질 끌고 나가고

여름에는 겁나게 더운데 푹푹 찌는 여름에 냄새도 풀풀나...

 

정말 최악이다

 

 

남자치고 한 깔끔하는 성격이라

정말 저 쓰레기통 만지기가 너무 싫었다

 

 

 

실제로 예비 신부님과 같이 살아보니,

신부님께 맡기기는 싫고, 그렇다고 내가 나가기는 싫어서

 

바로 린클 음식물 처리기를 구매했어요 ㅋㅋ ㅋㅋ

 

이사한지 5일만에 말이에요 ㅋㅋㅋ

 

그만큼 음식물 쓰레기가 싫다는 거겠죠 ㅋㅋㅋ

 

 

 

 

 

 

린클 음식물 처리기 - 사용 후기 (장점 / 단점)

 

우선 장점부터 적자면

린클 음식물 처리기 진짜 신기하고 감사하고 고마워요 ㅠㅠ

 

 

미생물 하나가

하루 전날 먹다 남은 밥과 김치, 야채를 넣고 난 다음

린클 음식물 처리기의 모습이다

 

진짜 신기한게 다 없어져요!

 

문과생으로써 이게 어떻게 가능한가 싶기도 한데

하루 아침에 모든 쓰레기가 사라지는 게 정말 신세계에요!

 

나는 집 밖에 나가지도 않았는데 말이에요 ㅋㅋㅋ ㅋㅋㅋ

 

 

이 편의성 하나로, 이 제품을 사야하는 이유는 다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다음, 단점이에요

가끔 린클 음식물 처리기가 소화 불량을 일으킬 때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면

https://www.youtube.com/watch?v=-qjSPvzWq0I 

 

이 영상의 10초대에 나오는 울음소리 나요! ㅋㅋㅋㅋ

 

음식물 처리기에서 이런 소리가 나오는 게 맞나 싶은데 ㅋㅋㅋㅋㅋ

가끔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마다 가끔 보면

사과 심, 큰 김치 조각 이런 게 껴서 소리가 나는데 ㅋㅋㅋ 웃긴다 ㅋㅋ

 

 

 

가끔 보면 진짜 사람 같기도 하고, 

나 대신 음식물 쓰레기를 치워주는 게 고맙기도 해서 

 

나와 예비 신부는 린클 음식물 처리기에게

"링클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기도 했다 ㅋㅋㅋ

 

 

 

미쳤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만족도가 크고, 정말 유용하게 쓰는 제품이라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비싼 가격에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런 고민 안해도 될 거 같아요

 

진짜 만족도 정말 정말 높구요!

 

꼭 사시고, 좋은 소비를 하시기를 바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