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5 구매 후기 - 아울렛이 제일 싸다

결혼을 목전에 둔 지금

예물이 갖고 싶어졌다...!

 

왜냐, 예물로 가방을 사줬는데

여자친구님께서 시계 하나 하면 좋을 거 같다고 하여...

이때다 하고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를 골랐다!

 

 

결론부터 말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여기가 제일 싸다.

 

2,492,000원에 샀다

 

 

내가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사려고 한창 알아볼때

광고 글 밖에 없고 가격은 안알려줘서 고생했는데

시원하게 알려 드립니다 ㅋㅋㅋ

 

249만원이었어요!!!! 

어휴!!!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고생하지마세요!!!

 

 

 

 

태그호이어 까레라 아울렛 에서 사세요

평소 10만원 짜리도 고심하고 사는 스타일인데

막상 비싼 시계를 사려니 고민이 되었다.

 

 

그래서 어떻게든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싸게 사보려고 노력했다

 

 

방법을 보니 4가지 방법 밖에 없었다.

 

1. 공홈에서 구매하기

2. 백화점 매장에서 웨딩 마일리지로 구매하기

3. 청담 부티크에서 구매하기

4. 파주 아울렛으로 가기

 

 

난 개인적으로 1번 공홈에서 구매하기가 가장 호구 같았다.

할인도 없고, 실물도 못봐 아주 별로였다.

 

 

현재 럭셔리 계열에서 근무 중인데

비싼 건 웬만하면 공홈에서 않는 게 좋다

 

물류에서 관리 안하고

공홈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실물 이미지가 다른 경우가 상당히 많다.

특히 우리회사 ㅂㄷㅂㄷ

 

맨날 미팅 때 고쳐달라고 얘기하는데

죽어라 말 안듣는다.

 

 

얘기가 다른 쪽으로 조금 나갔는데

다시 돌아가서 ㅋㅋㅋ

 

 

나한텐 가장 중요한 건 3,4번 중 어디로 가느냐 였다

(청담이냐 아울렛이냐)

 

둘다 비슷했는데 

갤러리아와 롯데 파주 아울렛에서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구매하는 데는 아래 차이점 있었다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vs 롯데 파주 아울렛

 

청담 부티크

 

장점

1. 비교적 가깝다 (파주 언제가...)

2. 믿고 살만하다

3. 갤러리아 카드 할인 + 웨딩 마일리지 쓰면 -80만원 정도는 깎을 수 있다.

4. 최신 모델 살 수 있다

 

 

 

단점

1. 아울렛 보단 비싸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장점

1. 싸다

 

 

 

단점

1. 제품이 별로 없다

2. 사고 싶은 제품이 아울렛에 없을 수 있다.

3. 최신 모델이 아닐 수 있다

 

 

 

 

 

 

이걸 아는 순간부터

"아 나 어디서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사야하나?"

고민 진짜 많이 했다.

 

 

 

근데 난 태그호이어 까레라 예물 

아울렛으로 결정햇다.

 

 

 

어차피 신모델에 관심 없었고

시계에 380만원 정도를 태울 생각 전혀 없었다.

 

근데 그 와중에 예물로 시계를 받고는 싶으니...

적당히 네임벨류 있으면 되는 거라 생각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실물 제품은 시간 지나면 감가 상각이 되어서

어차피 가치 떨어지기 때문에 

옛날 모델이나 지금 모델이나

누가 그걸 22년 모델이니 21년 모델이니 계산하면서 보겠나 싶었다

 

난 예전에 메탈 시계면 다 똑같은 줄 알았다 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아울렛에서 구매했다

 

 

 

가격은 그때 당시 정가가 380만원 정도였는데

난 240만원으로 구매했다

 

140 정도는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가격 듣자마자 고민도 안하고

 

"그냥 이거 주세요"  

 

 

시전했다 ㅋㅋㅋ

 

 

 

 

 

구매하고 나니

시계줄도 줄여주고, 보증 기간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는데

솔직히 안들렸다

 

태그호이어 까레라에 눈 팔려서

못 들었다...ㅋㅋㅋ

 

 

고장나면 미래의 내가 알아서 해주겠지

 

 

 

 

 

아!

사람들이 이걸 많이 고민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 청판이냐 흑판이냐

청판할까요 흑판할까요?

 

 

나도 고민 엄청했다

 

 

근데 난 흑판했다

 

 

청판이 실제로 보면 진짜 어려보인다

 

"내가 과연 이 시계를 10년 동안 차고 다닐 수 있을까?"

 

 

했을 때

 

 

나는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근데 만약에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청판을 했다?

약간 꼴보기 싫을 거 같았다 ㅋㅋㅋ

 

 

 

안그래도 어려보이는데

시계까지 어려 보이는 걸로 하면

나 진짜 엉망진창이 될 거 같았다 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태그호이어 까레라

흑판으로 구매했다 ㅎㅎ

 

 

 

 

 

 

 

22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구매 이후

 

약 2개월 동안 쓰고 있는데

대만족이다

 

너무 예쁘고 누가 산다고하면 진짜 안말리고 싶다 ㅎㅎ

 

 

얼른 사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